밑변과 높이 정보를 저장할 수 있는 Triangle 클래스 정의
main 클래스에 생성과 동시에 초기화가 가능한 생성자 정의
밑변과 높이 정보를 변경시킬 수 있는 메소드를 정의하여 삼각형의 넓이를 계산해서 반환하는 메소드 객체를 구현

 

 

public class TriangleMain {
	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		//생성과 동시에 초기화가 가능한 생성자도 정의
		Triangle ta0 = new Triangle(3,5);
		Triangle ta1 = new Triangle(4,2);
		Triangle ta2 = new Triangle(6,10);//
		
		ta0.res();
		ta1.res();
		ta2.res();
		
	}
}
public class Triangle {
	private int base;
	private int height;


	public Triangle(int base, int height) {
		this.base = base;
		this.height = height;//정보를 변경시킬수있는 메소드정의
	}

	void res() {
		System.out.printf("삼각형의 넓이는 %d이다.\n", base * height / 2);//넓이를 계산해서 반환
	}

}